UPDATED. 2019-12-10 12:58 (화)
2020년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영화 '블랙 위도우', 티저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2020년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영화 '블랙 위도우', 티저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12.04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2020년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영화 '블랙 위도우'가 베일을 벗고 그 모습을 살짝 공개했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의 멤버 나타샤 로마노프의 영화로 2020년 5월 1일 개봉될 예정이다.

'블랙 위도우'의 제작사 마블은 지난 3일(현지시간) 첫 티저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칼렛 요한슨이 연기한 나타샤 로마노프는 어벤져스 멤버로써 7편의 마블 영화에 출연했지만 그녀만의 솔로 영화는 이번이 처음이다.

'블랙 위도우'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어벤져스가 분열된 직후의 이야기로 나타샤의 출신에 대한 내용이 나올 예정이다.

스칼렛 요한슨은 이번 영화에 대해 "이번 영화에서는 나타샤가 두려워하는 자기 자신의 일부분에 대해서 알게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영화에서는 스칼렛 요한슨 외에도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데이빗 하버도 함께 출연한다.

레이첼 와이즈는 "정말 아름답게 쓰였지만 복잡한 세 명의 묘사되고 있는데 이것은 슈퍼히어로 영화에서 매우 드문 일이다."라고 전하며 이번 영화는 세 명의 여성이 중점이 된 히어로 영화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