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6 08:48 (일)
<지구인 라이브> 전 세계 인싸들의 제대로 노는 방법 전격 등장! 이상민, 허세 부리다가 망신만 당한 사연?

<지구인 라이브> 전 세계 인싸들의 제대로 노는 방법 전격 등장! 이상민, 허세 부리다가 망신만 당한 사연?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5.1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채널A '지구인 라이브'
사진 제공 : 채널A '지구인 라이브'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이상민이 허세를 부리려다 들통 난 사연을 공개한다.

오늘(17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에서는 지구인 크리에이터들이 작성한 ‘지구에서 놀아보고서’가 펼쳐질 예정으로 MC 이상민의 특별한 경험담 역시 함께 공개된다.

다양한 국적의 크리에이터들은 현지에서 제대로 노는 법을 전수하며 넘치는 인싸력을 자랑한다. 특히 미국 크리에이터가 요즘 유행하는 SNS 허세 사진 찍기에 도전하며 예측 불가의 상황을 연출하자 스튜디오는 웃음으로 뒤덮였다는 후문이다.

뒤이어 크리에이터들은 허세를 잔뜩 부릴 수 있는 각국의 핫 스팟을 소개, 이를 본 하하가 “누구나 다 자랑하고 싶어서 허세를 부려 본 경험이 있지 않나”라며 운을 띄우자 MC들도 모두 공감하며 각자의 경험담을 내놓는다.

특히 이상민은 “나도 허세 부리다 망신당한 적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고. 그는 SNS에 허세 가득한 인증샷을 올렸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실체(?)가 드러나 낯부끄러운 상황이 발생했다고 해 스튜디오를 폭소하게 했다. 하하는 “나도 그 사진 봤다”며 웃음을 터뜨려 과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허세샷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MC들의 신들린 입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핵인싸 크리에이터들이 소개하는 특별한 여행 아이템과 여행지는 오늘(17일) 밤 9시 3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