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박준형이 뜻밖의 냉동인간 면모를 인증한다. 

오늘(1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에서는 지구인 크리에이터들이 소개하는 전 세계 상상초월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으로 박준형의 특별한 경험담 역시 함께 공개된다.

다양한 국적의 크리에이터들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특별한 여행 코스를 공개하며 현지인만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특히 보는 것만으로도 완벽 힐링 되는 아름다운 야외 온천과 가성비 갑 온천 패키지가 연달아 소개되자 MC들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크리에이터들이 각국의 온천 문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살색(?)이 만연한 독일의 온천이 소개되자 박준형은 갑자기 격한 반응을 보인다. MC들 역시 눈을 빛내며 초집중해 과연 이들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 독일 온천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이 모아지는 상황.

뿐만 아니라 박준형은 국내 온천 워터파크에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자 “나도 가본 적 있다”며 자신 있게 경험담을 자랑한다. 하지만 뒤이은 하하의 질문에 반전 답변을 내놓아 스튜디오를 웃음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MC들의 신들린 입담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들이 소개하는 전 세계 특별한 여행 코스와 현지 꿀팁은 금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