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TOO(티오오)가 눈 뗄 수 없는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 무대를 꾸몄다.  

이날 TOO는 블랙과 레드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10인 멤버들 모두 다채로운 개성과 수려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TOO는 빼어난 비주얼뿐만 아니라 탄탄한 실력으로 다시 한번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동양의 무예를 접목한 몽환적인 칼군무와 안정적인 가창력이 더해지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TOO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은 오행(五行), 오방(五方), 오색(五色), 동양 철학이 담긴 세계관을 그려냈다.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는 트랩과 유로팝이 믹스된 강렬한 댄스곡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세계 속에서 'Magnolia', 즉 목련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라진 이상향(uTOOpia)을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TOO는 미니 1집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로 활발하게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