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7 13:17 (월)
레드벨벳 조이, 아베다 2020년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발탁...‘새로운 변신 기대’

레드벨벳 조이, 아베다 2020년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발탁...‘새로운 변신 기대’

  • 주예은 기자
  • 승인 2020.01.0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레드벨벳 조이가 아베다의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발탁되었다.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는 사랑스럽고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벨벳 조이를 2020년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지닌 레드벨벳 조이는 오랜만에 선정된 아베다의 여자 모델로 2020년 1월 아베다가 새롭게 출시한 ‘뉴트리플레니쉬™’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아베다의 신제품 ‘뉴트리플레니쉬™’는 슈퍼푸드인 오메가 5가 풍부한 석류 씨 오일, 코코넛 오일, 망고씨버터를 함유하여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샴푸, 컨디셔너, 리브-인 컨디셔너, 멀티 헤어 오일로 출시되었다.

아베다 관계자는 “레드벨벳 조이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아베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공식 모델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새롭게 변신할 아베다를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베다의 새로운 얼굴인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선보인 신제품 ‘뉴트리플레니쉬™’는 아베다 전국 매장 및 살롱,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