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MBN의 신규 예능 ‘친한 예능’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리얼 버라이어티에 첫 발을 디딘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순진무구하고 청정한 매력이 폭소를 금치 못하게 한다.

오는 2020년 1월 7일(화)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MBN 신규 예능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외국인과 한국인이 하나된 마음으로 치열하게 대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한국인팀’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가 세계인의 자존심을 건 박빙의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친한 예능’의 첫 티저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11537332)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한 자리에 모인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한국 음식 중에 제일 좋아하는 음식으로 ‘보말 칼국수’를 뽑을 정도로 한국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샘 해밍턴을 필두로 모인 네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벌써부터 기대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는 리얼 버라이어티의 고수 김성PD의 낚시질에 한없이 파닥거리는 순진무구한 매력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등산을 좋아하냐고 묻자 화들짝 놀라는 샘 오취리를 시작으로, 질문이 이어질수록 술렁이는 외국인 팀의 모습이 폭소를 선사한다. 이내 낚시질에 제대로 낚인 브루노는 “느낌이 좀 이상해 졌어”라며 눈치를 보는 귀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결국 샘 해밍턴은 순수한 팀원들을 향해 “다들 왜 이렇게 눈치가 없어요!!”라며 절규를 토해내기까지 이르러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이처럼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은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가 우리나라에 대한 애정으로 똘똘 뭉쳐 뿜어낼 꿀 케미스트리와 ‘친한 예능’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친한 예능’ 외국인팀 티저가 공개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첫 만남부터 케미 무엇? 너무 좋다. 험난한 리얼 버라이어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첫 티저부터 재밌어보임”, “관절에 새긴 장유유서래 너무 귀엽다”, “외국인들 서열정리 무엇?”, “와~ 대박이네”, “외국인팀 케미 진짜 좋다. 완전 기대!”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화요일 밤에 스트레스 제로의 맑은 웃음을 전파할 리얼 버라이어티 MBN ‘친한(親韓) 예능’은 오는 2020년 1월 7일 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