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7 13:36 (월)
'친한 예능', 2020년 1월 7일(화) 밤 11시 첫 방송...꿀잼각 3차 티저 영상 공개!

'친한 예능', 2020년 1월 7일(화) 밤 11시 첫 방송...꿀잼각 3차 티저 영상 공개!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12.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MBN ‘친한 예능’ 티저 영상 캡처
사진제공 | MBN ‘친한 예능’ 티저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MBN의 신규 예능 ‘친한 예능’ 한국인팀과 외국인팀의 바다와 산을 넘나드는 열정적인 대결이 예고돼 관심이 높아진다. 특히 단 1분여 만에 초절정 웃음이 팡팡 터지는 꿀잼각 티저 예고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이 증폭된다.

오는 2020년 1월 7일(화)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MBN 신규 예능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외국인과 한국인이 하나된 마음으로 치열하게 대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한국인팀’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가 세계인의 자존심을 건 박빙의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핵꿀잼 스멜을 폴폴 풍기는 ‘친한 예능’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불타는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한국인팀’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웃음 만연한 첫 촬영 현장의 모습이 광대를 들썩이게 한다.

특히 마치 한국무용을 추는 듯한 최수종의 자태와 함께, ‘내가 예능 왕이 될 상인가? -최수종’이라는 문구가 예능인으로 거듭난 최수종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밥을 먹다 말고 끌려 나가면서도 밥상을 사수하겠다는 듯 한 손으로 음식을 움켜쥔 이용진과 뚝배기와 생선구이를 놓지 않는 샘 오취리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때 샘 해밍턴은 끌려나가는 샘 오취리를 보며 온몸으로 기쁨을 표출해 폭소를 금치 못하게 한다.

무엇보다 말미 층층이 볼을 맞대고 인간탑을 쌓은 한국인팀과 외국인팀의 모습과 함께 “너무 친해질 수밖에 없다. 진짜 ‘친한 예능’이다”라는 멘트가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 바. 한국인팀과 외국인팀의 케미와 이들이 만들어낼 웃음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친한 예능’ 3차 티저 공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티저부터 너무 웃겨”, “이용진 진짜 웃기던데 기대되고. 최수종도 진짜 대박일 듯”, “드디어 왕께서 예능까지 먹으러 오신 건가!”, “’친한 예능’ 기대된다. 브루노라니”, “수종 형님과 브루노 젤 기대”, “조합 너무 좋다. 케미 장난 없네”, “텐션 미침. 빨리 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화요일 밤에 스트레스 제로의 맑은 웃음을 전파할 리얼 버라이어티 MBN ‘친한(親韓) 예능’은 오는 2020년 1월 7일 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