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MBN ‘친한 예능’이 오는 2020년 1월 7일(화) 밤 11시로 편성을 최종 확정 지었다. 이와 함께 층층이 탑을 쌓은 ‘한국인팀’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외국인과 한국인이 하나된 마음으로 치열하게 대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한국인팀’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가 세계인의 자존심을 건 박빙의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에 ‘친한 예능’은 2020년 1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 웃음을 전파할 예정이다. 특히, 우리나라에 대한 애정으로 똘똘 뭉친 한국인과 외국인의 대결이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보기만 해도 찰떡 같은 독보적인 케미를 뿜어내는 ‘친한 예능’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포스터 속 ‘한국인팀’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는 층층이 볼을 맞대고 탑을 쌓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제각각 다른 시선과 피부색이지만 한 점의 위화감 없이 인간탑을 쌓고 있는 이들이 선사할 월등한 웃음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모두 한 마음으로 얼굴 가득 띄우고 있는 미소가 보는 이들에게까지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케 한다. 이에 오는 1월 7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안방극장을 밝은 웃음으로 가득 채울 ‘친한 예능’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화요일 밤에 스트레스 제로의 맑은 웃음을 전파할 리얼 버라이어티 MBN ‘친한 예능’은 오는 2020년 1월 7일 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MBN ‘친한 예능’]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