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0 18:26 (월)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장우, ‘요.섹.남’ 면모 폭발?! 자취로 다져온 요리 실력 대공개!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장우, ‘요.섹.남’ 면모 폭발?! 자취로 다져온 요리 실력 대공개!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12.0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이장금’으로 다시 태어난 배우 이장우의 요리 실력이 펼쳐진다.

오늘(6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이장우가 동료 배우들을 초대해 직접 준비한 요리를 나누며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요리 준비에 여념이 없는 이장우에게 손님이 찾아온다. 바로 뮤지컬 배우이자 이장우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기도 한 배우 한지상이 그 주인공. 등장부터 뮤지컬 배우다운 남다른 발성(?)으로 반가움을 표시한 한지상은 이내 이장우 옆에서 남다른 ‘까불이’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뮤지컬 톤으로 대화를 주고받는 ‘깨방정’을 선보인다고.

요리가 거의 완성될 때쯤 나머지 손님들인 뮤지컬 배우 민우혁과 선한국이 나타난다. 집에 들어서자마자 이장우의 요리에 관심을 보이던 두 사람은 “12시간 동안 고아낸 족발”이라는 귀여운 거짓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감탄하는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유발한다.

본격적으로 식사 시간이 시작되자 동료들은 기대 이상이라는 듯 요리에 칭찬을 이어가 이장우를 뿌듯하게 만든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마무리하던 동료들은 결국 족발에 담긴 ‘이장금’의 비법 재료들을 알게 된다고 해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남다른 요리 철학으로 기대를 모으게 하는 이장우의 요리 실력은 오늘(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