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예측 불허 웃음 포인트로 가득한 기안84와 헨리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늘(29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앨범커버 작업부터 송년회 장기자랑까지 준비하며 의기투합하는 기안84와 헨리의 일상으로 유쾌한 재미를 선물한다.

헨리의 신곡을 위한 앨범 커버 작업에 돌입한 기안84는 “너무 기대하지는 마”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지만 과감하게 그림을 이어가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인다. 이에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바라보던 헨리는 옆에서 BGM을 깔아주며 형의 영감을 살려주는 모습으로 다정하고 훈훈한 케미를 자아낸다.

이어 치킨을 먹으며 배고픔을 달래던 두 사람은 기안의 제안으로 연말 송년회 장기자랑을 위한 듀엣을 결성하게 된다. 어떤 무대를 준비할지 고민을 거듭하던 기안과 헨리는 갑자기 ‘섹시’에 꽂혀 예상외의 곡을 선택하며 주위를 놀라게 한다고.

뿐만 아니라 기안84와 헨리는 내친김에 즉흥적으로 안무를 맞춰보기 시작한다. 이윽고 어딘가 점점 밀착되는 동작에 작업실은 찐한 ‘더티 섹시’의 기운으로 물들었다는 후문. 또한, 기안의 예상치 못한 기습(?)에 헨리는 당황하며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랐다고 해 두 남자가 보여줄 안무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개성 넘치는 만남으로 웃음을 예고한 기안84와 헨리의 하루는 오늘(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