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지난 23일 '더 쇼'를 시작으로 '쇼 챔', '아리랑 tv' 등에서 두각을 보인 담 엔터테인먼트 4인조 신인 아이돌 '에이플(APL. 서인, 틴, 제이노, 혁)'이 출발 드림팀 출연과 함께 새로운 홍보 전략을 구상 했다.

거리 홍보와 버스킹 공연의 메카인 홍대를 중심으로 게릴라 홍보를 선택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프리허그'를 일주일간 진행하며 K-POP팬들과 더욱 가까운 무대를 만들 계획이다.

특히 KBS2 예능프로그램 ‘출발 드림팀’의 ‘히어로즈 vs 미니언즈’ 특집에서는 개그맨 '이상호'와 함께 격한 댄스를 선보이며 예능의 끼를 발산하면서 100인의 아이돌 중에 단연 두각을 보였다.

이번 100인의 아이돌 특집으로 진행되는 '출발 드림팀 시즌 2' 남자부 출연진은 히어로즈 파트가 '윤정수, 이승윤, 양상국, 이상호, 양세찬, 로빈, 김동성, 최성조, 이윤열, 강형우'가 출연하고 미니언즈 파트는 신인 아이돌 그룹 에이플(APL)을 비록 해서 '후니용이, 크로스진, 엠티플, 투포케이, 에이션, 소년공화국, RP, 탑독, 비트윈, JJCC, 리온파이브, 옥탑방 작업실, BTL, 6to8, 헤일로, 전설, 루커스, 더블 에이트, 인앤추, 로미오, 캔도, 스누퍼, MAP6, 크나큰, 두 스타'. 등의 출연했다.

또한 '에이플(APL. 서인, 틴, 제이노, 혁)'의 계속되는 게릴라 공연은 동대문 밀레오레 야외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신인 대발견 프로젝트 신발 시즌2 - 버스킹 게릴라 콘서트 PART 06(31회)' 공연에 '걸그룹 사이다, 머큐리, 벤티, 써스포'등의 팀과 함께 참가했다. (사잔:담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