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나혼자산다’ 전현무가 시우민의 광팬 한혜진을 향해 시우민과 자신의 공통점을 어필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엑소 시우민과 한라산 등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강창민은 등산에 앞서 시우민에게 아이젠 착용을 보였다. 이에 아이젠을 처음 착용해보는 시우민은 아이젠 착용을 어색해했다.

이를 본 전현무는 "나도 처음에 낄 때 힘들어했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한혜진은 "내가 껴드리지 않았냐"라며 함께 등산갔을때를 회상했다.

이에 전현무가 시우민의 모습에 "공통점이 있네."라며 자신과의 공통점을 언급했다.

그러자 한혜진은 "와. 거기서 공통점을. 아이젠 못 끼는 거"라며 날카로운 눈빛으로 기가막히다는 듯 전현무를 쳐다봤다.

이를 보던 박나래는 어떻게든 시우민과 공통점을 찾으려고 고군분투하는 전현무를 향해 “이게 무슨 공통점이냐”라며 혀를 찼다.

이에 기안84는 전현무에게 "(시우민처럼) 헤어스타일 바꿔봐라"라고 조언했고, 이에 한혜진은 "너무 싫다"라고 경악을 했다.

아이젠 착용을 완료한 시우민이 "스파이크(축구화) 같다"라고 말하자 이를 모니터로 지켜보던 한혜진은 "맞아 맞아"라고 혼잣말로 맞장구를 치다가 "나 누구랑 대화하고 있어?"라며 겸연쩍은 웃음을 지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전현무는 한혜진에게 "그 어느 떄보다 열심히 보네"라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