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지세희가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로 짙은 감동을 전한다.

오늘(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세희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다시는 그때로’가 발매된다.

이번 OST ‘다시는 그때로’는 되돌릴 수 없는 시간 앞에서 사랑을 잃어버린 마음을 애틋하게 그려낸 감성 발라드다.

‘다시는 그때로 돌아갈 수는 없나요 내 곁을 떠나서 그댄 괜찮은가요’라는 후렴 가사처럼, 떠나간 이를 향한 미련과 미안함, 그리고 끝내 전하지 못한 마음을 담담히 고백한다.

특히 지세희는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곡의 감정을 섬세하게 완성하며 드라마 속 여운을 한층 더 극대화할 예정이다. 

장면마다 스며드는 그의 보이스는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대변하며 시청자들에게 울림을 선사할 계획이다.

‘다시는 그때로’는 작곡가 필승불패, 안솔희, 장석원이 합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세희는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 톱4를 차지하며 존재감을 알린 이후 다양한 앨범 및 OST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마리의 ‘아빠 찾기 여정’을 중심으로, 피보다 진하고 정자보다 끈질긴 별난 가족의 탄생을 그려낸 작품이다. 

하승리, 현우, 박은혜, 류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안방극장에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

한편, 지세희가 가창자로 참여한 KBS1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다시는 그때로’는 오늘(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