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0 17:56 (수)
제39회 청룡영화상 남녀조연상, '독전'고(故) 김주혁과 '신과 함께-죄와 벌' 김향기 수상

제39회 청룡영화상 남녀조연상, '독전'고(故) 김주혁과 '신과 함께-죄와 벌' 김향기 수상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8.11.24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청룡영화상']
[사진=SBS'청룡영화상']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제39회 청룡영화상 남녀조연상에 배우 고(故) 김주혁과 김향기가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23일 오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39회 청룡영화상에서 '독전'의 고(故) 김주혁과 '신과 함께-죄와 벌'의 김향기가 남우조연상, 여우조연상의 주인공이 됐다.

고(故) 김주혁이 남우조연상 수상자로 호명되자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가 고(故) 김주혁을 대신해 대리 수상을 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고(故) 김주혁의 생전 마지막 파트너였던 배우 진서연은 눈물을 보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영화 ‘독전’에서 함께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김주혁 씨도 많이 기뻐하고 있을 것 같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여우조연상에는 김향기가 수상했다.
김향기는 눈물을 흘리며 "감사할 분들이 너무 많다"라고 말하며 “누구보다 저를 사랑하는 가족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촬영해 3학년까지 많은 경험을 했다. 그간 함께 고생해준 많은 스태프 언니, 오빠들 덕분에 입체감 있는 캐릭터로 만들어졌다. 호흡 맞춰주신 많은 배우 분들께 감사드린다. 같이 촬영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향기는 “스스로 지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배우 되겠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이날 제39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의 진행은 지난 1993년부터 지난해까지 24년째 청룡영화상의 MC로 활약한 배우 김혜수가 이번에도 진행을 맡았고 대세 배우 유연석이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