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연애의 맛’에 출연하고 있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진짜 연애를 시작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맛’에서 이필모는 서수연에게 이벤트 준비하면서 자신의 진심을 전했다.

이 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이필모의 친한 동생이 운영하는 음식점을 찾았다. 이필모는 화장실을 가는 척하면서 몰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필모는 식당에 있는 사람들에게 꽃을 한 송이씩 주면서 서수연에게 전달해달라고 부탁했다. 특히, 이필모는 서수연을 만나기 전 플로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직접 꽃을 한 송이씩 준비했다.

서수연은 이필모가 준비한 이벤트에 매우 놀라했고, 감동 한 듯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이필모는 서수연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했다. 이필모는 "이 프로그램 취지는 100일 계약해서 연애하는 것이지 않나. 100일이 결코 짧지도 않은 시간인데, 진심 없이 가능할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저는 무조건 진심이 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필모는 "우리는 그렇다면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 걸까요? 오늘이 지나면 내일은 4일이 되었구나 하면 되는 걸까요?"라고 물었고, 서수연은 미소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필모는 "나는 이제부터 수연이의 남자친구야. 잘할게"라고 말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서수연도 “저도 잘해줄게요”라며 두 사람은 손을 맞잡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