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다년간의 연예매니지먼트, 국내외 공연, 중소기업 브랜드 육성 등 다양한 사업을 견고하게 진행에 온 RNX가 자체 SNS미디어인 RNX 뉴스의 성장을 바탕으로 MCN 방송국 RNX TV를 출범하였다.

RNX TV의 솔루션은 국내 최대 개발사 (주)라이브 플러스가 맡았으며 국내 최고의 기술진이 참여하여 힘을 더했다.

오는 9월 중순 개국을 앞두고 있는 RNX TV는 이미 지난 8월 16일부터 시험 방송을 시작하였다. 아울어 방송인 심현섭을 초대 사장으로 위촉했다.

RNX TV는 뷰티,패션,스포테이너,엔터테이너들의 전문 MCN 방송채널이며 특히 신인 연예인들에게는 최적화된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성을 지닌 능력있는 BJ 육성은 물론 한류 컨텐츠 방송 제작 및 유통 사업을 통해 또다른 한류문화의 세계화를 완성하겠다는 전략이다.

RNX TV의 심현섭 사장은 가장 중요한 시기에 중책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지만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라며 “각 분야의 끼와 재능이 넘치는 BJ를 발굴,육성 하려한 다. 재능있는 유튜버들과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체계적인 방송을 할 수있는 최적의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 개그, 해학, 웃음이 더해져 신명나는 방송이 되도록 하겠다. 함께 성장하고 함께 성공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RNX TV는 최고의 가이드가 될 것이다.“라며 취임 소감을 대신했다.

한편, 배우 정보석, 이상우, 서지석, 우희진 등을 비롯해 걸그룹 베리굿,부활의 김재희와 개그맨 임하룡, 이홍렬, 임혁필, 조원석등 많은 연예인들이 축하영상을 통해 RNX TV의 개국을 응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