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신봉선이 ‘개그콘서트’의 정승환에게 남동생과의 소개팅을 조른다.

내일(1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개그맨들의 과거 가족사진이 공개된다. 그 중에서도 개그맨 정승환 남동생의 훈훈한 비주얼이 등장하자 신봉선이 한눈에 반한 나머지 거침없는 애정공세를 펼친다.

문제의 가족사진이 공개되자 신봉선은 “너무 잘생기지 않았어요?”라며 남동생의 비주얼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이어 “동생은 장가를 갔나요?”라며 숨길 수 없는 마음을 드러낸다고.

이어 신봉선은 기습 전화 연결을 강행하며 직진 대쉬를 이어간다. 통화 중 정승환이 “신봉선 누나 어때”라 묻자, 남동생이 단 한마디의 대답으로 신봉선을 흥분시키며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지금과는 다른 귀티 나는 외모였던 개그맨의 과거 사진이 화제의 중심에 선다. 도저히 믿을 수 없다는 동료 개그맨들의 반응에, 당사자는 “나라고. 저기 우리 아버지라니까!”라며 억울함을 호소해 웃음을 유발한다고. ‘개콘’을 발칵 뒤집은 반전 외모의 주인공이 누구일지도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신봉선을 당황하게 한 정승환 남동생의 한마디는 무엇인지, 그리고 대반전 비주얼의 소유자는 누구인지, 내일(1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