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에릭이 고원희를 향한 다정한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오늘(17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7회에서는 에릭(문승모 역), 고원희(유벨라 역)가 함께 한식당 개업을 준비, 전과 달라진 관계 변화를 보인다고 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는 서하마을에 동한 인터내셔널의 의류산업단지 조성계획으로 군수와 마을 사람들의 치열한 논쟁이 벌어져 긴장감이 고조됐다. 결국 문승모(에릭 분)는 마을 경제를 살릴 대안으로 자신의 이름을 건 식당을 열겠다고 선언하며 듬직함을 드러냈다.

이처럼 문승모의 카리스마 넘치는 활약이 그려지는 가운데,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눈빛으로 유벨라(고원희 분)를 바라보는 순간이 포착, 보기만 해도 달달함 터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쿵을 부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잠든 유벨라와 이를 사랑스럽다는 듯 미소를 머금고 있는 문승모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두 사람은 불꽃튀는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줬던 만큼, 다정한 투샷은 점차 달달해질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해맑은 유벨라와 웃음이 떠나가지 않는 듯 시선을 떼지 못하는 문승모의 모습은 이전의 수줍기만 했던 관계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가슴을 더욱 뛰게 만들고 있다.

한편 '유별나! 문셰프'는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회 달콤하게 무르익어가는 러브라인이 그려져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에릭과 고원희의 스윗 모멘트는 오늘(17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