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유별나! 문셰프’가 에릭과 고원희의 입술이 닿기 1초 전, 초밀착 순간을 공개해 설렘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급진전된 러브라인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채널A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울 에릭(문승모 역)과 고원희(유벨라 역)의 쌍방 로맨스를 예고했다.

앞서 문승모(에릭 분)는 유벨라(고원희 분)를 처음 본 순간부터 마음에 두고 있었음을 고백했고, 이어 뜨거운 키스를 나누며 설렘을 끌어올렸다. 이후 두 사람은 한시도 곁을 떠나지 않는 현실 연인의 모습으로 미소를 머금게 했다.

오늘(24일) 공개된 스틸은 더욱 진해진 쌍방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어 본방사수 욕구를 높이고 있다. 문승모의 과감한 직진 스킨십과 두 손을 모으고 긴장한 듯한 유벨라의 표정은 더욱 뜨겁게 불붙을 이들의 사이를 짐작케 한다.

또한 유벨라는 옛 기억에 관한 악몽을 잇따라 꾸며 문승모에 점점 의지하게 된다고. 의지와 상관없는 과거의 순간들이 계속 떠오르면서 과연 유벨라가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찔한 '한 지붕 동거'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움켜쥐게 할 채널A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는 오늘(24일) 밤 10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