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일즈(MILES)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새 앨범으로 향하는 문이 열린다.

공원소녀는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 예정인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 타임라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한가운데에는 반짝반짝 빛을 내는 열쇠 모양의 그림이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열쇠를 중심축으로 ‘the Keys’ 프로모션 일정이 시계 방향으로 나열돼 있으며, 타임라인 마지막 순서에는 앨범 발매일시가 표기됐다.

공개된 타임라인에 따르면 공원소녀는 16일 0시 앨범 커버 아트 이미지를 시작으로, 총 3가지 버전의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오버뷰, 스포일러 안무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16일 오후에는 피지컬 앨범 온라인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매 앨범마다 기획력 있는 콘텐츠와 퀄리티 높은 음반으로 호평을 받아온 공원소녀는 새 EP앨범 ‘the Keys’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콘셉트 및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빼앗을 계획이다.

한편, 공원소녀의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