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일즈(MILES)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더욱 컬러풀해진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원소녀는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 타이틀곡 ‘BAZOOKA!(바주카!)’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새로운 판타지의 시작을 암시했던 공원소녀는 두 번째 티저를 통해 보다 더 화려하고 컬러풀해진 비주얼 및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차 티저 영상 속에는 눈앞에 새롭게 펼쳐진 공간을 신기하게 둘러보는 공원소녀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빠른 템포로 울려 퍼지는 ‘BAZOOKA!’ 음악에 맞춰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멤버들의 안무는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정체불명의 붉은색 열쇠를 발견하고 손에 넣는 미야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공원소녀는 매 앨범 심혈을 기울이는 프로듀싱과 본인들만의 뚜렷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성장형 웰메이드 K-POP 아이돌’로서 자리매김 중이다. 오는 28일 오후 6시에는 완전히 새로워진 콘셉트와 스타일의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공원소녀는 앨범 발매 직후인 28일 오후 8시부터 컴백 기념 온라인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공원소녀의 신곡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케이스는 트위터블루룸과 함께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