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31 18:26 (화)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울컥하게 한 ‘혼전 임신’ 커플의 등장...“야, 겁나? 네 애가 생겼는데 뭐가 겁나?”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울컥하게 한 ‘혼전 임신’ 커플의 등장...“야, 겁나? 네 애가 생겼는데 뭐가 겁나?”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0.02.24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 제공 :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선녀보살 서장훈이 ‘혼전 임신’ 커플의 사연에 격분한다.

오늘(24일)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49회에서는 ‘혼전 임신’을 한 20대 커플의 기막힌 사랑 이야기가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는 사랑의 결실을 맺고 ‘예비 부부’가 되었지만 그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연인이 등장한다. 너무 어린 나이에 아이를 가지게 되어 부모님의 고민이 심한 것. 또한 고민남은 아버지가 엄격한 탓에 어머니에게만 임신 사실을 알렸다고.

이제 막 부모가 된 연인의 고민에 기가 차는 것도 잠시, 서장훈은 핵심을 저격하는 질문을 쏟아내며 고민남을 당황케 한다. 두려움에 떠는 고민남에게 “야, 겁나? 네 애가 생겼는데 뭐가 겁나?”라고 명치를 함몰시키는 팩트 폭격을 발동, 카리스마 넘치는 발언으로 고민을 깔끔히 정리한다고.

그럼에도 상담 내내 아버지가 무서운 점을 나열하는 고민남의 태도에 보살들이 제대로 분통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집에서 좋지 못한 소리까지 듣고 있다는 고민녀의 말에 서장훈이 끝없는 팩트 폭력을 날리며 고민녀를 변호했다고 해 과연 고민남의 어떤 태도가 그의 독설 본능을 자극시킨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일찍 찾아온 축복에 마냥 행복해할 수 없는 ‘어린 부모’의 고민과 이를 파헤치는 선녀보살 서장훈의 기막힌 솔루션은 오늘(24일) 방송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