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화려하고 강렬한 신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3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레미니선스’에 수록된 총 4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우아하고 매혹적인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는 재킷 촬영 영상이 함께 담기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버글로우의 기존 곡들과는 또 다른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1번 트랙 ‘살루트(SALUTE)’를 시작으로, 마치 사막의 흙바람이 느껴지는 것 같은 멜로디와 가슴을 울리는 강한 비트가 매력적인 타이틀곡 ‘던던(DUN DUN)’, 트랩이 가미된 EDM 비트와 신스사이저의 캐치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플레이어(PLAYER)’, 오르골 신스 사운드가 조화된 리드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 라이(No Lie)’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의 곡들이 이번 미니앨범에 수록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레미니선스’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HUSH)’ 이후 에버글로우가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첫 정식 미니앨범이다. 최근에는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한층 더 강렬하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에버글로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는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