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일로의 딸, ‘박대상’ 박나래가 행복한 고향 나들이에 나선다.

내일(31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 331회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대상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일로로 내려간 박나래의 하루가 공개된다.

할아버지, 할머니를 만나기 위해 일로를 찾은 박나래는 수많은 대상 축하 현수막을 보며 남다른 감회에 빠져든다. 또한 ‘일로의 핫 셀럽’임을 증명하듯 그녀가 움직일 때마다 읍내가 들썩이고 지나가는 차도 멈춰 세우는 기적(?)이 펼쳐진다고 해 벌써 유쾌함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박나래는 ‘대상 턱’으로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며 각별한 애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할아버지의 드림카인 농업용 운반차를 마련해 ‘박대상’ 다운 통 큰 배포를 자랑한다고. 하지만 계산을 위해 카드를 꺼낸 순간 그녀의 동공 지진을 유발한 상황이 벌어졌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박나래는 차에 리본까지 달고 직접 배송에 나서 할아버지와 할머니에게 행복을 전한다. 특히 차를 보자마자 감출 수 없는 미소를 내비치는 할아버지와 손녀를 반기는 할머니의 모습을 통해 안방극장에 행복한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박나래는 할아버지를 모시고 논두렁 드라이브까지 나서며 따뜻한 가족애와 재미를 느끼게 할 전망이다.

‘예능 장원급제’, 박나래의 감개무량 고향 방문기는 내일(3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