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3 00:09 (금)
'공부가 머니?' ‘결혼 5년 차’ 가수 겸 배우 김지현 출연, 연예인이 아닌 ‘엄마’로서 고민되는 사연은?

'공부가 머니?' ‘결혼 5년 차’ 가수 겸 배우 김지현 출연, 연예인이 아닌 ‘엄마’로서 고민되는 사연은?

  • 주예은 기자
  • 승인 2020.01.30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공부가 머니?'
사진 제공 : MBC '공부가 머니?'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지현이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

내일(31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 결혼과 동시에 ‘두 아이의 엄마’가 된 김지현이 이제 중학교 3학년이 되는 둘째 아들 홍한주 군의 고민으로 문을 두드린다.

어느덧 결혼 5년 차에 접어든 김지현은 결혼하면서 남편의 두 아들을 가슴으로 품었다. 연예인이 아닌 ‘엄마’로서 카메라 앞에 선 그녀는 평소와 달리 유독 더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시선이 쏠린다.

데뷔 때부터 김지현을 지켜봤다던 MC 신동엽은 “방송에서 이렇게 말을 많이 하는 걸 처음 본다”라면서, “예전에 알던 모습과 너무 다르다. 아이들 일이라서 더 그런 것 같다“라고 말을 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공부가 머니?’를 찾은 그녀의 남다른 사연이 눈길을 끈다. 2년 전 김지현 남편에게 걸려온 전화 한 통으로 인해 지금의 세 식구가 한집에 살게 됐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사연일지 방송 전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지현이 가슴으로 품은 아들 고민 사연은 내일(31일) 밤 9시 50분 MBC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