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4 23:00 (월)
홍윤화-김민기, 유튜브 ‘핫 셀럽’ 부부 등극...홍윤화의 맴매(?)를 부른 깜짝 카메라 영상 조회 수 70만 돌파!

홍윤화-김민기, 유튜브 ‘핫 셀럽’ 부부 등극...홍윤화의 맴매(?)를 부른 깜짝 카메라 영상 조회 수 70만 돌파!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0.01.1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캡처
사진 제공: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홍윤화-김민기가 유튜브 핫 셀럽 부부에 등극해 새해에도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이 구독자 30만을 넘어선 것은 물론, 새해 첫 영상이었던 먹방 깜짝 카메라 영상이 조회 수 7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한 것.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 홍윤화, 김민기는 예능 프로그램과 공개 코미디, 코미디 공연으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것을 비롯해 함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두 사람은 브이로그부터 먹방, 깜짝 카메라 등 아기자기한 일상부터 넘치는 개그감까지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구독자 수 30만을 넘어서는 등 유튜브 인기 채널로 올라서며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새해 첫 영상이었던 먹방 깜짝 카메라는 조회 수 70만을 넘어서며, 채널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영상 속 김민기는 배달음식을 시켜놓고 홍윤화를 잠깐 내보낸 사이 혼자 다 먹어버리고 반응을 살피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처음 피자에서는 “뭐야? 다 먹었어?”라며 약간 어이없어하는 웃음 정도만 짓던 홍윤화는 치킨에서도 똑같은 수법에 당하자 “오빠아아!!!”라고 소리치며 도망가는 남편을 추격하는 반응으로 박장대소를 일으켰다.

또한 마지막 부분에서는 홍윤화의 역습이 펼쳐져 웃음을 더했다. 족발을 시켜놓고 또 자신을 내보내는 김민기의 행동을 본 그녀는 나가는 척 몰래 뒤에서 잠복하다 현장에서 먹방 용의자(?)를 검거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특히 “맴매 가져와”라며 장난스럽게 김민기를 혼내는 모습으로 유쾌한 마무리를 보이며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두 사람의 영상에 “이형 리얼 목숨 걸고 촬영하시네”, “‘맴매 가져와‘가 하이라이트”, “너무 귀여워 두 분”, “제목만 보고도 추천 누름”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방송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서도 ‘핫 셀럽’ 부부로 등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윤화, 김민기의 활약은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