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를 이끌어갈 배우 주상욱, 김보라가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를 직접 밝혔다.

내년 1월 3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터치’는 ‘메이크업’이라는 감각적인 소재와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맹활약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우 주상욱, 김보라가 직접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를 꼽아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주상욱(차정혁 역)은 “드라마 ‘터치’는 누구나 가볍고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실 수 있는 유쾌한 드라마다. 특히 평소 드라마에서 쉽게 접하지 못한 ‘메이크업’ 소재를 다루는 만큼, 시청자분들께 화려한 볼거리를 안겨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색다른 매력을 기대해 달라”며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김보라(한수연 역)는 “수연이가 간절히 원했던 일이 좌절되고 다른 꿈을 찾아가며 노력하는 모습들, 그리고 그 속에서 함께 일을 하며 즐거움을 찾아가는 사람들 한 명 한 명에 대해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라며 저마다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터치’는 신선한 소재,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채워나갈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이 예고되며 ‘터치’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는 1월 3일(금)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