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주상욱과 이태환이 극과 극 여심저격 모멘트를 예고해 시선이 쏠린다.

2020년 1월 3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 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에서 거친 남성미를 자랑하는 주상욱과 치명적인 멍뭉미(美)를 자랑하는 이태환이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심쿵 대작전을 시작한다. 

드라마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신선한 재미를 안긴다.

먼저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으로 분할 주상욱은 남성미를 풍기는 박력남으로 변신해 설렘 폭탄을 투하한다. 언제나 완벽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면모를 뽐내 ‘일하는 남자의 섹시함’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훈훈한 외모에 남모를 아픔까지 갖고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태환은 타고난 외모와 지칠 줄 모르는 인기를 가진 톱스타 ‘강도진’으로 분해 어른미(美) 낭낭한(?) 주상욱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그는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천생 연예인의 모습을 보이다가도 여사친 한수연(김보라 분) 앞에서는 영락없는 소년으로 변하는 팔색조 ‘강도진‘으로 안방극장에 상큼함을 퍼뜨린다.

이처럼 주상욱과 이태환은 180도 다른 ‘여심 터치 전문가’로 시청자들의 무한 입덕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드라마 ‘터치’는 주상욱(차정혁 역), 김보라(한수연 역), 이태환(강도진 역), 한다감(백지윤 역) 등 배우들의 믿고 보는 연기력과 화려한 메이크업의 세계를 다채롭게 풀어내는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성강한 매력으로 보는 재미를 극대화 시킬 주상욱과 이태환의 설렘 모멘트는 내년 1월 3일(금) 밤 10시 50분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