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정대현이 이번엔 자연인으로 변신했다.

지난 24일 STX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및 정대현 개인 V LIVE 채널을 통해 정대현의 단독 리얼리티 ‘Aight REALITY SERIES(아잇 리얼리티 시리즈)’ 캠핑 편 2화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대현은 전 소년공화국 리더 원준과 함께 다양한 절친 케미를 발산했다. 두 사람은 캠핑장으로 가는 길에 식당에 들러 폭풍 먹방은 물론, 목적지에 도착해 흡사 '나는 자연인이다'를 보는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날 경기도 포천에 도착한 두 사람은 더덕구이 맛집을 찾았다. 더덕구이와 버섯전골을 시킨 두 사람은 오랜 공복에 오매불망 음식을 기다리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그렇게 기다리던 음식이 나오자 본격적으로 폭풍 먹방을 시작, 정대현은 연신 "맛있다"고 감탄하며 "혹시 우리 먹는 프로그램이냐"며 웃음을 터트렸다. 든든히 식사를 마친 정대현은 쿨하게 자신의 개인 카드를 꺼내 계산까지 하며 멋짐을 폭발시켰다.

그렇게 다시 도착지인 캠핑장으로 향한 두 사람은 아름답게 펼쳐진 시골 풍경에 걱정과 설렘을 동시에 드러냈다. 오랜 운전 끝에 캠핑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사장님을 찾아 조언을 듣기 시작했다. 

이어 사장님을 따라 간 곳에서 아름다운 산속 절경을 목격, 감탄도 잠시 텐트를 쳐야하는 상황에 당혹감을 드러냈다. 이에  두 사람이 과연 텐트를 완성하고 무사히 캠핑을 즐겼을 지 다음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Aight REALITY SERIES(아잇 리얼리티 시리즈)’는 STX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및 개인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월, 목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