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정대현이 ‘아잇’ 발매기념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대현은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국내외 팬들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정대현은 팬사인회를 통해 수 십명의 팬들과 만나 한명 한명 모두에게 세심한 배려와 스윗한 아이 컨택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정대현은 자신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감사의 뜻을 계속해서 전하며 행사 내내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과 더욱 가깝게 교류했다.

또 정대현은 해사한 비주얼로 역대급 미모를 자랑, 팬들이 선물한 소품을 현장에서 직접 착용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정대현은 팬들과의 단체 인증사진에서 고양이 장갑과 머리 장식을 착용하는 등의 귀여운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정대현의 이번 사인회에는 국내 팬뿐만 아니라 각국에서 온 해외 팬들도 다수 참석해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지난 11일 발매된 ‘아잇’은 정대현의 감각적이면서 트렌디한 변화를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아잇’은 뉴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경쾌한 리듬, 정대현의 힙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안긴다. 정대현은 다양한 방송을 통해 ‘아잇’ 무대를 공개,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라이브로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정대현은 매주 월, 목 STX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및 개인 V LIVE 채널을 통해 ‘Aight REALITY SERIES(아잇 리얼리티 시리즈)’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