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노래따라 삼천리’에 '신기한TV 서프라이즈‘의 유명 배우 김하영이 출격, 그녀의 서프라이즈(?)한 결혼식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일요일(6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에 출연하는 배우 김하영의 비밀 결혼식과, 개그맨 박성호와 송준근의 예측불허 입담이 펼쳐지는 새 코너 ’노래따라 삼천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되는 새 코너 ‘노래따라 삼천리’에서는 출연자들이 콩트 속 모든 대사를 노래 가사로 표현, 가사의 분위기와는 상반된 에피소드가 그려져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박성호와 송준근은 노랫말을 자유자재로 가지고 노는 천재적 개그감(?)을 과시하며 강력한 폭소탄을 던진다.

새 코너의 홍일점으로 등극한 서프라이즈 게스트 김하영도 개그맨들 못지않은 맛깔나는 개그감을 선보여 객석 모두를 박장대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매일 결혼하는 여자(?)로 알려진 김하영은 일요일까지만 사랑을 약속하는 황당한 결혼식을 올려 객석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녀의 예비신랑이 누구일지 추측이 계속되는 가운데, 코너 속에서는 박성호가 갱단의 두목으로 등장, 남다른 포스와는 달리 소녀감성을(?)을 자아내는 노랫말을 던지며 반전매력으로 안방을 찾아간다. 또한 서프라이즈한 게스트, 김하영을 둘러싼 송준근과 박성호의 사투가 벌어지며 땀을 쥐게하는 긴장감은 물론, 이에 맞먹는 빅재미를 예감케하는 엔딩이 기다린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부르고 있다.

'신기한 TV 서프라이즈‘ 속 게스트, 김하영의 결혼식은 새 코너 ’노래따라 삼천리‘를 통해 오는 일요일(6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