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3 14:53 (월)
네이처 새봄, '연중' 프로파일러로 '특급 활약'…재치 넘치는 멘트+시선 강탈 비주얼까지

네이처 새봄, '연중' 프로파일러로 '특급 활약'…재치 넘치는 멘트+시선 강탈 비주얼까지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8.1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사진 = KBS 2TV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걸그룹 네이처 새봄이 '연예가중계'에서 재치 넘치는 진행 능력을 뽐냈다.

새봄은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의 본격 심리 밀당 인터뷰 '베테랑' 코너에서 프로파일러로 활약을 펼쳤다.

이날 새봄은 '베테랑' 시작과 동시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고창석의 브리핑을 차분하게 언급하며 안정적인 진행 능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새봄은 고창석에게 "미모의 아내분을 극단에서 만났다고 하더라" "굉장히 오랜 기간 단역을 했다. 무려 6년간 단역으로 출연했더라" 등의 철저한 사전 조사와 함께 뛰어난 공감 능력과 '베테랑'의 재미를 북돋는 적재적소의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새봄은 네이처로 라디오, 예능, 페스티벌 등 다양한 활동뿐 아니라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예능돌’로 대활약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 ‘연예가중계’에서 출중한 진행 능력까지 뽐내며 앞으로 예능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네이처는 오는 24일까지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주요 행사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