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그룹 네이처와 ITZY, AB6IX, 가수 하성운이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셀럽티비 라이브쇼에서 팬들에게 감동 그 이상의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으로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셀럽티비 라이브쇼가 개최됐다.

셀럽티비 라이브쇼는 K팝의 새 역사를 쓰며 최정상급 인기를 구가했던 워너원 출신 하성운과 이대휘의 케미 넘치는 진행 아래 차세대 한류 스타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라이브 무대와 각양각색 코너로 팬과 스타가 함께 즐기는 전무후무한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추며 올해 가장 기대되는 걸그룹으로 주목 받은 괴물 신인 ITZY가 신인 답지 않은 포스로 무대에 등장, 셀럽티비 라이브쇼의 성대한 포문을 장식했다.

또한 대체불가한 청순미와 다재다능한 역량을 지닌 글로벌 걸그룹 네이처가 개성이 듬뿍 담긴 매력만점 퍼포먼스를, 데뷔와 동시에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며 신흥 한류스타로 발돋움한 AB6IX와 워너원 출신의 감성 보컬리스트이자 작사, 작곡 실력을 모두 갖춘 싱어송라이돌 하성운이 음악적 역량을 백분 발휘한 완성형 무대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특히 이번 셀럽티비 라이브쇼는 K팝의 진정한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라이브 공연은 물론, 각 아티스트들의 미니 팬미팅이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먼저 네이처는 ‘릴레이 하트’ 코너를 통해 넘치는 예능감과 남다른 팬 사랑을 뽐냈으며, ITZY는 완벽한 호흡과 탁월한 댄스 실력을 한눈에 볼 수 있었던 ‘랜덤 커버 댄스’ 코너를 통해 관객과 소통하며 특별한 교감의 장을 형성했다.

또한 AB6IX는 ‘그림으로 말해요’ 코너로 숨겨진 끼와 예술 감각, 환상적인 팀워크를 발산했으며, 하성운은 타고난 순발력과 독보적 존재감이 돋보였던 ‘100초 미션’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신개념 라이브쇼를 탄생시키며 팬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셀럽티비 라이브쇼는 MC로 재회한 하성운과 이대휘의 뛰어난 진행과 믿고 보는 케미스트리가 깨알 재미를 유발했으며, 라이브 공연과 팬미팅, 토크쇼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역대급 구성으로 현장에 모인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막공연과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으며, 21일 K-힙합 콘서트, 22~23일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24일 뮤지컬 슈퍼콘서트, 폐막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