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5 15:33 (토)
“전 세계 주목!” 아이즈원, ‘불후’ 첫 출연부터 ‘후끈’...400회 日 특집서 ‘아모르파티’ 재탄생

“전 세계 주목!” 아이즈원, ‘불후’ 첫 출연부터 ‘후끈’...400회 日 특집서 ‘아모르파티’ 재탄생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4.2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사진 =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아이즈원 표 EDM 무대로 일본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400회 기념 일본 특집 1탄에 출연해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아이즈원은 본 무대에 앞서 진행된 토크부터 존재감을 드러냈다. ‘불후의 명곡’ 공식 아이돌 인사법 제조기 문희준이 아이즈원의 사랑스러운 인사법 ‘아이즈 온 미(Eyes On ME)’에 “주목!”이라는 불호령 인사법을 더했고, 장원영은 당황한 것도 잠시 빠른 습득력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또 400회 일본 특집을 맞아 첫 출연하게 된 아이즈원은 “한국에서 유명한 프로그램인데 일본에서 이렇게 공연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야부키 나코는 이날 부모님의 참석 소식을 알리며 “한국의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모습을 부모님이 보실 거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남다르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아이즈원은 지난 2월 일본에서 발매한 데뷔 싱글 앨범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가 첫날 판매량 19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걸그룹 중 1위를 경신한 만큼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이즈원이 재탄생시킨 김연자의 히트곡 ‘아모르파티’ 무대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뜨거운 환호 속에서 깜찍 발랄함과 흔들림 없는 보컬•춤 실력을 공개한 아이즈원은 일본 팬들에게 아이즈원 표 EDM 무대를 선사하며 흥을 유발했다.

이에 원곡자 김연자는 아이즈원 무대에 “‘아모르파티’는 나에게 있어 용기와 힘을 준 영광스러운 노래다.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눈물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아이즈원은 “기록도 물론 중요하지만 오랫동안 팬분들과 함께 만나는 시간을 많이 갖고 싶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컴백 후 음악방송부터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를 휩쓸고 있는 대세 그룹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