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5 15:33 (토)
‘설렘 가득 청량미’ 아이즈원(IZ*ONE) 혼다 히토미·조유리·안유진, 2nd 미니앨범 ‘HEART*IZ’ 오피셜 포토 공개

‘설렘 가득 청량미’ 아이즈원(IZ*ONE) 혼다 히토미·조유리·안유진, 2nd 미니앨범 ‘HEART*IZ’ 오피셜 포토 공개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3.2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의 새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1일 0시 12분 공식 SNS를 통해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비올레타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전날과 마찬가지로 이날 0시 정각에는 프로모션 홈페이지가 다시 한 번 리뉴얼됐고, 메인 화면 하단에는 새로운 컬러의 하트 모양 보석 아이콘 3개가 추가돼 눈길을 끈다. 새롭게 생성된 아이콘을 메인 화면 속 지정된 오브제에 드래그하면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의 오피셜 포토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은 마치 패션 화보 속 모델처럼 독보적인 콘셉트 분위기와 여성미 가득한 미모를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따뜻한 봄을 연상시키는 세 멤버의 화사하고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은 사진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김민주, 최예나, 권은비에 이어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의 개인 오피셜 포토까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아직 오픈되지 않은 여섯 멤버의 오피셜 포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