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로맨티스트 곽정은이 급 연애 중단(?)을 선언했다?!

오늘(15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22회에서 곽정은이 프로 참견러들의 의견을 분분하게 만든 사연에 현실적인 참견을 펼쳐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사내연애 6개월 차인 사연 속 주인공은 남자친구와 달콤하게 연애하던 중 예상치 못한 역대급 시련을 맞이하게 됐다. 바로 남자친구와 과거 사내연애를 했던 전 여자친구가 이 커플의 직장 상사로 회사에 복귀하게 된 것.

사연녀는 여전히 남자친구에게 미련을 갖고 있는 전 여자친구를 의식해 결국 남자친구와의 사내연애를 공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자친구가 전 여자친구와 사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급속도로 친해지게 되자 극도의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하게 됐다고. 설상가상 사연녀의 속을 제대로 뒤집어놓을 일까지 벌어진다고 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다.

이에 로맨티스트 곽정은이 특유의 냉철한 분석력으로 일과 사랑에 대해 고찰하기 시작, 그 어느 때보다 현실적이고 혹독한 참견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자신감이 결여된 사연녀를 향한 그녀의 일침은 쎈 언니 한혜진과 일침러 주우재의 거센 반발(?)까지 일으키며 스튜디오를 핫(HOT)하게 만들었다고.

이어 곽정은은 “제가 연애가 하기 싫은 이유를 이제야 알았어요”라며 급 연애 중단(?)까지 선언해 참견을 펼치던 한혜진마저 “곽박사가 연애를 안하다니요!”라고 충격의 도가니에 빠진다. 프로 참견러들을 놀라게 만든 곽정은의 연애 중단(?) 선언의 전말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곽박사 곽정은의 뜨거운 참견을 부른 사연의 정체는 오늘(15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