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이준영이 MBC’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준영은 30일 진행된 2018 MBC’연기대상’을 통해 남자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진정한 대세 신예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준영은 올 5월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이별이 떠났다’를 통해 배우 채시라, 이성재, 정웅인, 조보아 등 쟁쟁한 배우들 속 안정된 연기와 호흡을 자랑하며 떠오르는 차세대 배우로 손꼽혔다.

특히, 이준영은 KBS ‘더 유닛’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랩, 연기 등 가수로서 뛰어난 실력을 뽐내며 당당히 최종 1위를 차지, 가수로서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MBC’연기대상’ 신인상을 통해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올 한해 떠오르는 대세로 인정받으며 한 해를 마무리 했다.

이준영은 “연기대상에 초대받은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단 한 번 받을 수 있는 신인상을 받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저를 옆에서 많이 도와준 ‘이별이 떠났다’ 제작진 및 많은 선배님들과 첫 연기를 도전했던 ‘부암동 복수자들’ 제작진 및 선배님들, 항상 고생하는 회사 식구들에게 감사 인사 드립니다.

또,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고 사랑하는 유키스 형들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이준영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준영은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인기리에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사로잡으며 만능 대세로 거듭났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