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라디오스타’ 이필모가 소개팅녀 서수연에 대해 호감을 드러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이 남자들 더럽(The love)'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전현무, 배우 이필모, 하석진, 가수 JK김동욱이 출연했다.

이날 이필모는 출연 중인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만난 소개팅녀 서수연에 대해 "첫 번째 만난 분과는 잘 맞지 않았는데 두 번째 만난 분은 정말 괜찮다"라며 "지금 살짝 마음이 있다."라며 수줍게 마음을 드러냈다.

또 그는 “제작진이 평상시에 메시지를 하지 말라고 하더라. 친해지면 다음 화에 흐름이 깨지니까 그렇다. 그걸 못 하니까 죽겠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이필모는 “나는 진짜 진심으로 하고 있다. 방송에서 만난 건 5번이고, 개인적으로 제 연극을 보러 왔었다. 총 6번 만났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필모는"지금 존댓말하고 있는데 내가 오빠니까 반말할 수도 있지 않겠냐. 근데 (제작진이) 카메라 앞에서 하라고 그런다"라며 "손 잡는 것도 카메라 앞에서 하라고 한다"라며 "아주 죽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차태현은 "헬멧 카메라 사라. 서로 찍어주고 제작진에게 넘기면 되는 거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MC들은 "여자분도 마음이 있는 것 같냐"라고 질문했고 이필모는 "그런 것 같다. 눈을 보면 알 수 있다."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