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90년대 최고의 아이돌로 인기를 끌었던 H.O.T가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의 완전체로 다시 뭉쳐 9월 7일 오후 8시 'Forever High-five Of Teenagers' 옥션 티켓과 YES24를 통해 콘서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콘서트는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잠실 종합운동장 주 경기장에서 열린다. 17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로 H.O.T 멤버들은 그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최고의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티켓 오픈 일인 9월 7일은 H.O.T. 가 데뷔 22주년을 맞는 날로 특별히 이날을 기념하여 콘서트 티켓을 오픈하기로 했다.

또한 티켓 오픈에 앞서 9월 7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한 시간 동안 22년 동안 변치 않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과 함께 22주년을 기념하고 보답하기 위해 네이버 V Live를 준비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1996년 데뷔한 H.O.T는 High-five Of Teenagers의 약자로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이다. 그들은 총 다섯 장의 정규 앨범 모두가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또한 연말 가요시상식에서는 대상을 휩쓰는 등 활동 당시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H.O.T는 1999년 문화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는 등 명실상부 최고의 아이돌이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