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그룹 빅뱅 승리가 내년 초 입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20일 청담동 M-CUBE에선 승리 정규 1집 ‘THE GREAT SEUNGRI’ 발매 기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승리는 군입대와 관련해서 “군입대 시기가 정확하게 결정되지 않았다. 하지만 내년 초쯤에는 입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이유는 누구보다도 빅뱅 완전체가 빠른 시간에 다시 팬 앞에 서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공백기가 더 길어지면 안 된다”라고 설명했다.

승리는 "멤버 5명 모두가 최대한 빨리 팬들 앞에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도록 하게끔 나도 동참할 것"이라며 “더 멋져질 빅뱅을 기다려달라”라고 당부했다.

승리는 내년 초 군 입대를 앞두고 솔로 앨범 발표와 방송 활동은 물론 사업가로서 활발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승리는 현재 자신이 운영하는 라면 사업으로 승승장구를 달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레이블 하이 그라운드의 새 이름인 YGX를 이끄는 수장으로 자리매김을 하면서 신인 발굴 등 여러 엔터테인먼트 업무도 병행할 계획이다.

한편, 승리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승리의 첫 솔로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 타이틀 곡 '셋 셀 테니'(1,2,3!)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셋 셀 테니 (1, 2, 3!)’는 프로듀서 테디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센스 있는 비유와 은유로 가득 찬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은 화려한 EDM 댄스곡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쾌함을 선사, 위너 송민호가 피처링을 했다.

이번 승리의 신보는 총 9 트랙으로 댄스, R&B, EDM 등 다양한 장르를 망라하며 짜임새 있게 완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