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노총각 김종민이 개콘 커플 유민상-김하영에 한껏 부러움을 호소했다.

어제(24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김종민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과 세쌍둥이를 의심케하는 찰떡콩트를 선보이는가 하면 얼간미 넘치는 ‘바바바 브라더스’에 완벽 동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차력 쇼까지 선보이며 쉴 틈 없는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김종민은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과 함께 오프닝 무대 ‘불금-쑈’에 출격해 완벽한 호흡으로 콩트를 선보이는가 하면 댄스 가수다운 춤 실력까지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이어 개그를 위해 머리채까지 잡히는 열정을 과시하기도. 이에 쌍둥이 개그맨은 “삼십분 연습했어요. 왜냐면 너무 잘하세요”라며 대답해 현장에 ‘김종민 천재 설’이 떠돌며 ‘예능 시조새’다운 김종민의 저력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김종민은 ‘바바바 차력단’ 코너에 출연해 기상천외한 챌린지를 펼쳤다. 먼저 그는 김수영의 빅 사이즈 옷을 뺏어 입고 등장해 헐렁한 얼간미를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바” 한 글자 외에는 언어를 잃은(?) 모습으로 어리버리한 ‘바바바 브라더스’에 완벽 동화해 시작부터 웃음 버튼을 저격했다.

이어 장발로 변신해 서남용과 함께 긴 머리끝에 포크를 연결해 과일을 집어먹는 합동 미션을 펼쳤다. 서남용의 코앞까지 얼굴을 맞댄 김종민은 “혀 내밀지 마요. 숨 쉬지 마요”라며 아찔한 순간을 불굴의 의지로 이겨내 미션에 성공했다.

뒤이어 오리발을 신고 초고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줄자와 30m 달리기 대결에 도전, 이마저도 성공하며 손 소독제 1000개를 기부해 웃음부터 센스까지 꽉 잡으며 ‘미션 장인’으로 거듭났다.

그런가 하면 브레이크 없는 직진 토크로 안방극장을 뒤집어 놓았다. 이날 방송에서 유민상, 김하영의 데이트 현장이 발각, 둘의 은밀한 스킨십까지 공개돼 금요일 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에 김종민은 “너무 잘 어울려요”라며 부러움을 내비쳤지만 “볼 때 짜증났어요”라며 해맑게 돌직구를 날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러나 둘의 결혼식 날 동갑내기 유민상을 위해 축가를 불러주겠다며 적극적인 서포트 의지를 드러내 빅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이번 주 금요극장에서 김대희의 ‘슈트맨’코너가 일등을 차지했다. 흰 슈트를 지키기 위해 여자 친구를 포기하는가 하면, 초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해 결국 악당에게 끌려가는 코믹한 히어로의 면모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동료 개그맨들은 슈트 핏이 잘 어울리는 김종민을 지목, 특히 MC 신봉선이 “김대희씨가 몸이 안 좋으면 김종민씨한테 SOS 요청하면 되겠네요”라며 적극 추천에 나서 또 다른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감을 드높였다.

다재다능한 '개그 천재' 김종민과 개그맨들이 어우러져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개그콘서트'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