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권나라가 내추럴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권나라는 자연스럽게 풀어 헤친 헤어스타일과 분위기 넘치는 시선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동시에 웨어러블한 화보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는데, 사랑스러운 느낌의 블랙 원피스와 올 화이트 룩에 각각 세련된 가방을 매치했다. 권나라의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크로스백은 각각 ‘조이그라이슨’의 ‘클레어럭스’와 ‘루비’, ‘아멜리아’ 백으로 이번 시즌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사진제공=룩옵틱스

배우 이영애가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이웨어’의 한국 최초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 속 이영애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이웨어’의 시크한 선글라스를 착용해 특유의 우아한 이미지를 한층 배가시켰다. 더불어 선글라스에 어울리는 세련된 재킷, 블라우스 등으로 기품 있는 룩을 완성했다. 이영애가 함께하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이웨어’의 봄/여름 2020 아이웨어 캠페인 비주얼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디어 및 전국 ‘살바토레 페라가모’ 매장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속 아이템은 ‘룩옵틱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불가리

가수 지코의 카리스마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지코는 볼드한 디자인의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강렬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코는 모노톤 의상에 다양한 골드 소재의 반지, 뱅글을 레이어링 및 믹스 매치해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한층 더 강렬해진 눈빛을 더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지코의 주얼리는 ‘불가리’의 대표적인 비제로원’ 컬렉션이며, 특히 메인으로 착용한 2020년 신제품 ‘비제로원 락’은 아이코닉한 나선형 디자인과 1980년대 ‘불가리 헤리티지 투보가스’ 초커에서 모티브를 얻은 스터드 디테일을 접목해 한층 과감하고 대담한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사진제공=다니엘 크레뮤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다니엘 크레뮤’와 함께 20 Summer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다니엘 크레뮤’의 국내 론칭 10주년을 맞아 선보인 이번 화보에서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젠틀하고 여유로운 포즈로 시선을 압도했다. 화보 속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완벽한 핏의 여름 수트와 피케셔츠, 팬츠 등으로 세련된 여름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모두 ‘다니엘 크레뮤’의 20SS 컬렉션으로, 쿨썸머 슈트 2종과 니트 피케셔츠 등 비즈니스맨을 위한 다양한 남성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니트 피케셔츠 3종은 오는 4월 24일(금) 19시 3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