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레인스(RAINS)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주)문앤썬컴퍼니가 새로운 플랫폼 ‘프레임(F-rame)’을 오픈 했다.

(주)문앤썬컴퍼니는 전세계 곳곳에 있는 지속가능하며 실용적이고 창의적이면서도 디자인적으로 완성된 크리에이터들의 제품을 찾아 소개하고있다.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제품들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의 풍요로움과 더 나은 삶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미지 제공: 레인스(RAINS)

새롭게 선보이는 플랫폼 ‘프레임’은 의류, 액세서리, 스테이셔너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엄선해 이들만의 톤으로 구성하며, 심플하지만 개성 있고 자연스러운 메세지를 담은 제품을 제안한다.

프레임에서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제품을 소개한다.

네덜란드 카드지갑 Secrid, 네덜란드 국민물병으로 유명한 dopper, 호주 키오거나이저 orbitkey, 대만 라이프스타일 문구류 TA+d를 전개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 런칭을 시작한 덴마크 컨템포러리 브랜드 ‘레인스(RAINS)’까지 새롭게 선보여 국내 패션피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레인스는 전세계의 다양한 사람들을 위한 방수 액세서리 및 의류를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레인웨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이미지 제공: 레인스(RAINS)

스칸디나비아 컨셉의 새로운 레인코트 및 백팩류를 위주로 유럽, 미주, 호주 등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있으며, 최근 국내에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뛰어난 디자인과 색감으로 일반 코트로 착용할 수 있는 레인코트와 방수 재질의 백팩 등 사시사철 언제든지 일상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인스의 제품들은 프레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레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정보를 더욱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