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3 08:59 (수)
'한 번 다녀왔습니다' 짠돌이 아빠 천호진-생활력 만렙 차화연, 안방극장 울리고 웃길 완벽한 케미!

'한 번 다녀왔습니다' 짠돌이 아빠 천호진-생활력 만렙 차화연, 안방극장 울리고 웃길 완벽한 케미!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0.03.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사진제공: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천호진과 차화연이 유쾌한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3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에서 티격태격하는 천호진(송영달 역)과 차화연(장옥분 역)의 스틸을 공개, 현실 부부 같은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다.

극 중 천호진은 닭강정 집 사장이면서 돈을 허투루 쓰지 않는 짠돌이 아빠 송영달 역을, 차화연은 송영달과 함께 가게를 운영하며 사고뭉치 네 남매를 어엿하게 키워낸 강인한 엄마 장옥분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웅다웅 하고 있는 천호진과 차화연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잔소리하듯 인상을 찌푸리고 있는 천호진과 그에 지쳐 보이는 차화연의 모습에서는 두 부부의 평소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술에 취한 천호진을 힘겹게 부축하고 있는 차화연의 모습은 우리네 부모님을 연상케 하며 두 배우의 특급 시너지가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특히 극강의 짠돌이 아빠로 파격 변신한 천호진, 그에 괴로워하는 엄마 차화연의 실감나는 표정연기와 억척스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며 첫 방송을 기대케 한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드라마 ‘아는 와이프’, ‘역도요정 김복주’, ‘오! 나의 귀신님’을 집필한 양희승 작가와 ‘아버지가 이상해’, ‘솔약국집 아들들’, ‘사랑을 믿어요’ 등 주말 드라마의 강자 이재상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드라마 팬들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 천호진과 차화연의 현실 부부 케미는 오는 3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