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31 10:28 (일)
NBC 미드 ‘프렌즈’, 종영 16년만에 부활한다.

NBC 미드 ‘프렌즈’, 종영 16년만에 부활한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20.02.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여섯 남녀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NBC 미드 ‘프렌즈’가 종영 16년만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1994년부터 2004년까지 미국에서 방송된 '프렌즈'는 모든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코미디로 전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었으며 ‘프렌즈’의 25주년을 맞아 오는 5월 워너미디어의 스트리밍 서비스 HBO 맥스가 스페셜 특집을 공개할 예정이다. 

'프렌즈'의 배우 커트니 콕스는 최근 'Hiking with Kevin'에 출연해 곧 있을 '프렌즈' 출연 배우들과의 재회에 대해 코미디언 케빈 닐론과 이야기를 나눴다.

케빈 닐론이 "재회하면 기분이 어떨 것 같냐?"라고 묻자 콕스는 "너무 흥분된다."라고 짧게 대답했다.

방송 후 콕스는 '피플(Peaple)'을 통해 HBO 맥스의 스페셜 특집에 대해 "그날은 최고의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그리고 아주 잘 될 것이다."라며 "그동안 우리가 한자리에 모여 "프렌즈"에 대해 충분히 논의할 기회가 없었는데 기대된다."라며 즐거워했다.

최근 이 6명의 친구들은 2019년 10월 콕스의 집에서 열린 가벼운 저녁 파티에 모두 모여 재회했다.

파티 후 콕스는 "우리 6명이 처음으로 모두 모여 놀라운 경험을 함께 했다. 우리는 마침내 다함께 저녁을 먹었고 그 시간은 정말 행복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회상했다.

한편 ‘프렌즈’ 출연 배우 커트니 콕스, 제니퍼 애니스턴, 리사 쿠드로, 매튜 페리 등은 최근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프렌즈’의 과거 이미지를 게시하며 ‘프렌즈’의 재결합을 공식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