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하와이 오아후의 주요 관광지 및 쇼핑지역 등을 운행하는 하와이 자유여행의 대표 교통수단 ‘와이키키 트롤리(Waikiki Trolley)’가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어 웹사이트(http://waikikitrolley.co.kr)를 오픈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3월 21일부터 4월 20일까지이며, 와이키키 트롤리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티켓 구매 시 전 노선 15% 할인된 요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와이키키 트롤리 한국어 웹사이트를 통해 와이키키 트롤리 각 노선 정보, 최신 혜택 및 할인 소식 등을 한국어로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또는 무통장 입금 중 1가지 결제 방식을 선택하여 원화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구매가 가능하며 간단한 회원 가입을 통해 구매하면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온라인에서 티켓을 구매한 후 바우처를 출력하여 호놀룰루 현지에 있는 티켓 부스에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주요 노선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포함하여 오아후의 주요 쇼핑 지역 및 맛집 포인트를 중심으로 이동하는 핑크 라인, 이올라니 궁전 등 주요 문화, 역사의 볼거리로 이동하는 레드 라인, 오아후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다이아몬드 헤드 등 자연관광 포인트로 이동하는 그린 라인, 해안선을 따라 하나우마 베이, 하와이 카이 전망대 등으로 이동하는 블루 라인이 있으며 각 노선을 별도로 구매하거나 전체 노선을 자유롭게 여행코스로 이용할 수 있는 데이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