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는 새로운 옷장 도어 라인업인 ‘샘베딩 스테디’와 신규 붙박이장 ‘바이엘 채널’을 12월 말 출시하고, 이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옷장 신제품 '샘베딩 스테디'는 도어와 손잡이 색상을 흰색, 메이플(maple: 밝은 나무색상)색, 하늘색, 분홍색, 짙은 회색 등 다섯 가지 중에 고를 수 있어 아이 방 뿐만 아니라 신혼 집에도 취향대로 선택해 배치할 수 있다.

또한 전 품목에 비돌출형 손잡이를 적용해 디자인 통일감은 물론 안전성까지 확보했으며, 무엇보다 기존의 샘베딩 시리즈와 동일한 내부몸통을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옷장을 구매한 고객이 스테디 도어만 따로 구매하여 간편하고 저렴하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도어 하나만 구매해도 시공 서비스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한샘몰에서는 28일 샘베딩 스테디 출시에 앞서 14일부터 사전이벤트로 무료 도어교체 체험단을 모집한다. 현재 가지고 있는 샘베딩 옷장 및 드레스룸, 씨씨 옷장, 아뜨레 옷장, 플레인 옷장을 찍어 간단한 사연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28일 발표되며, 10명을 선정해 신제품 샘베딩 스테디 도어 무료 교체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인기 상품이었던 ‘바이엘’ 붙박이장에 C자형 삽입 손잡이를 적용한 '바이엘 채널'은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방을 더 넓어 보이게 하고, 어떤 인테리어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흰색과 나무 색상 두 가지가 있으며 12월 말 출시 예정이다. 한샘몰에서는 18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이벤트 기간 동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서장인 노태권 부장은 “한샘몰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옷장 및 붙박이장 신제품을 출시해왔다. 특히 1년 반 만에 신제품 도어를 출시하게 된 샘베딩의 경우 5년 전 처음 출시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한샘몰에 들러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옷장 및 붙박이장을 살펴보고 신제품 체험단 등 사전 이벤트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