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9 15:49 (목)
가수 양다일,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다섯 번째 주자…오늘(27일) ‘사랑 이토록 어려운 말’ 발매

가수 양다일,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다섯 번째 주자…오늘(27일) ‘사랑 이토록 어려운 말’ 발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20.01.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앨범 자켓 이미지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앨범 자켓 이미지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양다일이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양다일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5 ‘사랑 이토록 어려운 말’을 공개한다.

‘사랑 이토록 어려운 말’은 ‘사랑’이라는 단어 속에 담긴 슬픔, 애틋함, 그리움 등 복합적인 감정을 아련하게 표현한 감성 발라드 곡이다. 나일론 기타에 맞춰 흐르는 잔잔한 멜로디와 양다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특히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작곡가 황찬희와 신예 싱어송라이터 썸머(SUMMER), 세계적인 작곡가 사이먼 페트렌(Simon Petren)이 작업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엑소 백현과 찬열, 거미, 헤이즈, 펀치 등이 참여해 발표하는 곡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2’ OST는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 송동운 프로듀서가 총프로듀서를 맡은 만큼 양다일의 ‘사랑 이토록 어려운 말’ 또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휴먼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사진 = 냠냠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