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2 10:37 (목)
닥스셔츠, 초발수 셔츠 출시...편리함과 프리미엄을 더한 기능성 제품

닥스셔츠, 초발수 셔츠 출시...편리함과 프리미엄을 더한 기능성 제품

  • 조연이 기자
  • 승인 2020.01.2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제공 – 닥스셔츠
자료 제공 – 닥스셔츠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새해를 맞아 각 분야에서 그해를 대표할 키워드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소비 트렌드의 경우 사회∙경제 전반에 영향을 미치며, 각 기업에서는 이에 발맞춰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상품을 시장에 쏟아낸다.

2020년 주목받는 소비 트렌드는 바로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이다. 이는 편한 것이 곧 프리미엄이라는 의미로,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행동 패턴에 따라 구매의 기준이 기존에 대두되던 '가성비'에서 옮겨간 것이다. 소비자들의 일상생활 속 불편함을 해소하거나 작업시간을 단축시켜 시간을 절약해주는 제품들이 인기를 얻는 것이 대표적인 예다.

이는 식품, 외식업, 유통업계를 넘어 광범위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으며,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계 또한 '편리미엄' 열풍이 불며 기능성 의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트라이본즈에서 전개하는 '닥스셔츠'도 신년을 맞이해 신상품으로 새해 남자 선물로 적격인 기능성 남자셔츠를 출시, 소비자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자료 제공 – 닥스셔츠
자료 제공 – 닥스셔츠

기능성을 가진 ‘편리미엄’ 라인의 첫번째로 방수, 방오, 방취의 기능성을 가진 ‘초발수 셔츠’를 선보인다.

이러한 기능성에는 연꽃의 표면처럼 원단 표면에 여러 층의 3차원 보호막을 형성하는 국제공인 친환경 나노 기술(OEKO TEX 인증)이 적용되어 있다. 보호막 덕분에 물에 닿아도젖지않고 표면에서 떠밀리는 발수기능을 가지고 섬유가 보유한 통기성을 유지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부가기능으로는 일상에서 접하는 음료 등에 의한 다양한 오염을 방지하며 땀냄새나 음식, 흡연 등으로 인한 악취에는 강한 속성을 지닌다. 더불어 연속성과 가열 복원성도 우수해 30회 세탁 및 다림질 후에도 발수 기능이 유지되며 소프트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착용만으로 다양한 일상 속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편리미엄 제품으로, 남성을 위한 새해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며, "친환경 나노 기술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닥스셔츠의 편리미엄 라인의 초발수 셔츠는 전국 백화점 닥스셔츠 매장에서 1월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