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신한카드(사장 위성호)가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와 함께 골프 모델을 장기렌트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폭스바겐 골프 밸류업(Value Up)’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장기렌터카가 점점 대중화하고 있는 가운데 폭스바겐 ‘골프’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차량을 구매 혹은 리스할 때보다 초기 비용과 유지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취득세와 자동차세를 절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선납금와 보증금 납부 등을 고객 사정에 맞춰 자유롭게 설계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골프 2.0TDI(3,450만 원)를 구매할 경우 초기에 부담해야 하는 취득세 및 자동차세가 378만 원에 달하지만 이 이벤트를 이용하면 3년 이용 기준으로 137만 원만 부담하면 된다.

또 자동차보험이 신한카드 명의로 가입되기 때문에 사고가 났을 경우 보험처리가 용이하며 특히 사고에 따른 보험료 할증의 염려도 덜 수 있다.

그리고 장기렌트 후 반납을 원할 경우 구매가격(2.0TDI 기준 3,450만 원) 대비 잔존가치를 최고 50% 보장해주는 상품(36개월 계약 기준)과 인수를 원할 경우 선납금과 월 납입금액을 조절해 인수가격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고객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한편 이번 골프 밸류업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 썬팅과 블랙박스, 그리고 My신한안심서비스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My신한안심서비스패키지는 차량 렌트 1년 이내 사고 발생 시 동일 차종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신차 안심서비스, 차량 렌트 1년 이내 타이어 파손 시 무상교환 해주는 타이어 안심서비스, 주차안심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